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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제공: Stephanie LeBlanc

안드레

현지명 : Άγιος Ανδρέας ο Απόστολος (사도 안드레)

1. 이름의 유래

Θηλυκό του ονόματος Ανδρέας που προέρχεται από το αρχαίο ουσιαστικό ανήρ (γενική ανδρός) και σημαίνει "ο ανδρείος, ο πραγματικός άνδρας".

‘안드레’라는 이름의 남성은 고대 명사 ‘아니르’(ανήρ)에서 온 말로 그 뜻은 용감함, 남자다움, 진짜 남자를 의미합니다.

2-1. 삶과 순교의 근원

그리스도의 첫 번째 사도로 부름을 받은 안드레는 고대 자료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1) 오순절에서 거룩한 복음서와 사도 행전까지.

2) 그의 후속 행동과 순교를 위해 오래된 기록 기념물과 교회 전통에서.        

 

3) 우리가 나중에 언급 할 신약 성서의 정보와는 별도로, 우리의 성도를 위해 우리는 다음으로부터 관련 정보를 얻습니다.

  • 알려지지 않은 작가 또는 Lefkios에 의해 2 세기의 작품인 «거룩한 사도 안드레의 행위와 순교». 다른 사람들에 따르면 그것은 아하이아(Achaia)의 장로들의 회람입니다.

  • 안드레와 마티아스(Matthias)의 행전에서 식인종의 도시는 Leucius에게도 기인합니다.

  • 수도사이자 장로 에피파니우스 (1015 년경)에 의해 쓰여지고 J.-P. Migne (vol. 120, 216–260)에 포함 된 "Greek Patrology" 작품에 포함 된 첫 번째 부름을 받은 성 안드레의 생애, 행위 및 마지막).

  • 내가 찬양하는 "거룩한 사도와 영광스러운 안드레의 사도 행전과 시대"라는 작품이 수록되어 있으며, 11 세기부터 12 세기까지의 코드를 바탕으로 한 "거룩한 사도 안드레의 순교"(그리고 보넷 출판) 작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라틴어로 된 작품 «Passio sancti Andreae apostoli»

  • 11 월 20 일의 Synaxarium은 거룩한 사도 인 앤드류에게 각서와 함께 첫 번째로 불렀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의 축일의 찬송가 (Vespers와 Orth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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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사도적 사업에 대한 그의 부름

Andreas는 Jonah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는 갈릴리 벳새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자신은 물론 형 Petros도 어부였습니다. 그리고 예, 그들은 많은 편지를 배울 기회가 없었지만 많은 편지를 배우는 데 실패하지 않았지만 경건한 이스라엘 사람들로서 종교적 신앙을 키우는 데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세례 요한의 설교에 정기적으로 참석했고 그의 제자들과 가까운 곳에 속해있었습니다.

그의 형제 Petros와 달리 Andreas는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가족을 두고 벳새다를 떠나 가버나움에서 결혼 한 형제와 함께 살았습니다 (막 1:29). 아마도 이것이 그가 선구자 요한에게 더 집착하게 되었고, 나중에 주님의 사랑받는 제자 인 요한과 함께 메시아 그리스도를 가장 먼저 알게 된 이유 일 것입니다. 다음은 거룩한 복음이 이 신성한 지인을 묘사하는 방법입니다.

이튿날 요한 (침례 자)은 두 명의 제자와 함께 다시 서있었습니다. 예수님이 지나가시는 것을 보고 "이것은 하나님의 어린 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제자는 그의 말을 듣고 예수님을 따랐습니다. 예수님은 돌아서서 그들이 그를 따르는 것을 보시고 그들에게 "무엇을 원하십니까?"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대답했습니다. "Rabbi – 이것은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와서 당신은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가서 그가 어디에 머물고 있는지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날 그들은 그와 함께 머물렀습니다. 오후 4 시쯤이었습니다. 요한의 말씀을 듣고 예수님을 따랐던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시몬 베드로의 형제 안드레였습니다. 그는 곧 그의 형제 시몬을 찾아 그에게 말합니다. "우리는 메시아를 찾았습니다"– 이것은 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는 그를 예수님께로 데려 왔습니다. 예수님은 그를 보시고 "너는 요나의 아들 시몬이다. 너는 게바라 고 불릴 것이다"(의미: 요한 복음 1: 35-43).

그 다음에 거룩한 전도자 마태가 설명한대로 사도직으로의 부르심이 이어졌습니다. 그들은 어부였기 때문에 호수의 그물. "나를 따르라. 그러면 내가 너희를 낚는 어부로 만들겠다"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즉시 그물을 떠나 그를 따라 갔고 (4: 18–20), St. Mark에 의해 반복되었습니다 (1: 16–18).

안드레의 이름은 신약에서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언급 됩니다: 사도 명부 (마 10: 2, 마가 3:18, 눅 5:14, 행 1:13). 베드로, 야고보, 요한과 함께 그는 예수님께 이런 일이 언제 일어날 지, 그리고 주님께서 솔로몬의 성전이 멸망 될 것이라고 예언 하셨을 때 이 모든 결과를 알리는 표징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마가 복음 13: 4). 또한 그가 예수 그리스도께 그곳 사막에 있다고 알려 주었을 때 여기에 보리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진 아이가 있는데, 이게 많은 사람들에게 무엇입니까? (요한 복음 6: 9). 그리고 마침내 일부 그리스인들이 예수님을 만나자고 했을 때: 그래서 그들은 빌립에게 가서 "주님, 우리는 예수님을 보고 싶어요"라는 말로 그에게 간청했습니다. 필립은 가서 안드레에게 말합니다. 그런 다음 안드레와 필립이 와서 예수님에게 말씀하십시오. 예수님은 그들에게 "이제 인자가 영화롭게 될 때입니다"라고 대답하셨습니다 (요 12 : 21-23).

2-3 Sinope와 Amisos에서의 사도적 활동

그리고 신약 성경에 사도 안드레에 대한 다른 언급이 없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는 다른 사도들과 마찬가지로 3 년간의 공개 교육 기간 동안 그의 모든 활동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고 그는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그들에게 주신 모든 계명을 지키도록 가르치라고 그들에게 지시했을 때 그의 지시를 들었습니다 (마 28:19). –20). 그리고 오순절 날 주님의 승천과 성령의 나타나 심 (행 2 : 1-4) 후, 안드레가 예루살렘에 오랫동안 머물면서 다른 사도들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전한 후, 첫 번째 순교자 성 스테판의 순교, 바울의 사도직에 대한 부름과 기독교인의 박해. 그런 다음 십이 사도의 해산에 이어 예루살렘과 팔레스타인 외곽으로, 그리고 알려진 세계를 돌아 다니는 사도 순회에 이어 주님께서 다음 표징을 통해 말씀을 협력하고 확인하셨습니다 (즉, 주님도 그들과 협력하고 설교를 확인하셨습니다). 그에 수반되는 기적들-마가 복음 16, 20).

흑해와 스키티아의 해변 지역은 사도 Andreas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의 삶의 출처에 따르면, 성자는 Nicaea, Nicomedia, Bithynia, Gothia, Sevastopol, Amisos (Samsun), Trabzon, Heraklion, Amostrida, Sinope 및 비잔티움 (이후 콘스탄티노플). 그는 또한 Alan, Avasgos, Zichos, Bosporians 및 Hersonites의 고대 민족을 기독교화하여 Achaia에서 Thrace, Macedonia 및 Thessaly를 통해 끝나고 Patras에서 증언했습니다.

그의 사도 여행에서 그는 항상 사도 마태와 동행했으며 또한 그의 형제 베드로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특히 중요하고 결실을 맺은 그의 행동은 Sinope와 Amisos의 도시에서 그가 기독교 공동체를 설립 한 것이었습니다. 비록 그들의 주민들은 종교가 다르기 때문에 그들 사이에 분열되었고, 소위 "일상적인 도덕과 야만적 인 태도"를 가졌지 만 "식인종". 실제로 Sinope에서 그들 중 일부는 Matthias를 체포하고 그를 투옥하고 그의 목숨을 끊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사도 안드레는 기적적으로 그를 풀어주고 다른 제자들과 함께 "흑해 바다 옆 아미 신 도시로"가서 믿음으로 유대인 인 도메 티아누스의 집에 머물렀습니다. 이 도시에서 설교하면서 그는 기독교 공동체를 설립하고 성지를 세웠으며 장로와 집사를 성임 했으며, 그 중 일부는 신자였으며 침례를 받고 신권 직분에 합당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Pontic 국가의 마을과 마을, 특히 Trabzon에서 설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파르티아 국가의 일부"를 지나 이베리아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다른 사도들을 만나고 부활절과 오순절을 축하하기 위해 예루살렘으로 갔습니다. 안디옥을 통해 돌아온 그는 또한 에베소를 통과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Phrygia의 Laodicea, Mysia의 Odyssepolis, Nicomedia, Chalcedon에서 설교하고 Sinope에서 두 번째로 끝났습니다.

이 도시의 주민들은 그가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자 화를 내고 모여서 "잔인하게 그를 향해 돌진"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체포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한 일, 우리가 당신에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가 죄수 마티아스를 기적적으로 풀어 준 방법을 그에게 상기 시켰습니다. 만난 후 그들은 그를 굵은 밧줄로 목에 묶고 도시의 광장과 골목으로 끌고 가고 죽으면 몸을 나누고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 끔찍한 순교를 당했고 그의 살은 땅에 기어 올랐고 그의 피는 땅에 물처럼 흘렀습니다. " 그러나 세인트 안드레는 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감옥에 갇혔습니다. 다음날 아침 그는 같은 고문을 당했고 다음날 아침에 반복했습니다. 그의 피로는 Sinope의 "식인종"이 그가 기절하고 그의 육체가 "쓰여졌기"때문에 다음날 그를 살아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을지 의아해 할 정도였다.

그러나 그날 밤 "주님은 감옥에서 태어나 셨고"그는 안드레에게 "손을 보여주고 건강하게 일어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오, 기적, 안드레는 완전히 건강 해졌고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익사시키고 도시 전체를 위협하는 짠 물의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위험에 직면 한 시노페 주민들은 그들의 실수를 깨닫고 서둘러 안드레의 하나님의 도움을 구했습니다. 누가 물었고 주님은 홍수를 막으셨습니다. 그리하여 "안드레가 감옥에서 나왔고 폭도들이 가서 그가 모든 사람에게 자비를 베풀어달라고 간청하는 것을 보았다".

사도 Andreas는 기회를 포착하고 자유롭게 설교하고 집사와 장로를 성임하고 Trebizond로 떠났습니다. 나중에 "보스포러스에 신성한 말씀을 흩 뿌려 많은 사람이 열매를 맺도록 만들었습니다". 그의 다음 목적지는 비잔티움으로, 그곳에서 스타시를 첫 번째 감독으로 안수하고 임명했습니다. 그래서 이 도시의 교회 (이후 콘스탄티노플)의 창시자가 주님의 첫 번째 제자 인 사도 안드레입니다. 그리고 창립자를 기념하는 날 에큐메니칼 총 대주교 청이 왕위를 축하합니다 (11 월 30 일)

2-4 파트라로 이동

그는 비잔티움을 떠나 트라키아의 도시인 헤라클리온으로 가서 복음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며칠 후 그는 마케도니아의 도시와 마을을 떠나 "안드레와 마티아스의 사도 행전…

테살리아와 오늘날의 중부 그리스를 지나 그리스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자 로마인의 노예였던 사원과 동상으로 유명한 도시인 파트라스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손을 공격하여 불치병을 치료 한 소시오스의 집에서 모셔져 그를 제자로 삼았습니다. 기적의 명성이 도시에 퍼져 Lesvios라고 불리는 조카의 청문회에 도달했습니다. 광신적 인 이교도였던 그는 사도 안드레를 "마술사이자 사기꾼"으로 여겼고 그를 체포하고 죽일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밤에 완전히 예기치 않게 그는 심하게 아팠고 여러 시간 동안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어떻게 든 만났을 때 그는 경비원에게 안드레를 찾아 그를 데려가라고 명령했습니다. 그의 명령이 수행 되 자 마자 총독은 눈물을 흘리며 다음과 같은 말로 그에게 간청했습니다.

사도 안드레는 계부의 눈물에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 간절히 기도 한 후, 그는 환자의 몸에 손을 얹고 치료하여 그가 건강한 침대에서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다음으로 이 새로운 기적은 파트 라스에서 산불처럼 퍼졌습니다. 그리고 가족 중에 환자가 있는 사람들은 안드레 그리스도의 사도에게로 옮겨졌습니다.

그는 "그들 각각의 손을 공격하고 항상 똑바로 치유된다". 그의 구원에 대한 설교와 그가 발산 한 거룩함과 결합 된 이 기적적인 행동은 많은 이교도들을 기독교 신앙과 세례로 이끌었습니다. 그 중에는 총독 Lesvios가 있습니다. 기독교인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했고 Patras는 대규모 기독교 공동체를 인수했습니다.

2-5 계부의 아내 치료

그러나 그 소식은 로마에도 전해 졌는데, 그의 황제는 전문가 고문의 제안에 영향을 받아 Achaia의 총독이 무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자리에서 그를 해고하고 Aegeatis를 Patras에게 그의 교체로 보냈습니다. Lesvios는 사건에 대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그는 이제 "아시아 전역에서"그의 모든 선교 여행에서 사도 안드레를 따르고 신성한 설교에서 그를 도울 자유가 있었기 때문에 기뻐했습니다.

새 총독의 아내는 막시밀리라였는데, 새 종교에 대해 긍정적 인 태도를 보였음에 틀림 없다. 왜냐하면 그가 Patras에 정착하고 사도 Andrew의 행동에 대해 알게 되자마자 그는 사도가 살았던 Sossios의 집, 신뢰할 수 있는 치료자 또는 그녀의 친척 (Ifidama 또는 Efidamia)으로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원하는 대로 그리스도의 사도를 만나기 전에 그녀는 중병에 걸렸습니다. Patras의 의사들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치료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사도 안드레를 생각했습니다. 그는 보냈고 그들은 그를 불렀습니다. 그는 기꺼이 그녀에게 달려 갔습니다.

계부의 집에 들어서 자 그는 절망에 빠진 Aegeatis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큰 칼을 손에 들고 죽어가는 아내와 함께 세상을 떠나고 싶었기 때문에 그의 삶을 끝낼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사도 안드레는 그에게 "칼을 그 자리에 놓고 하늘과 땅의 주와 하나님의 도움을 구하면 그를 믿으면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라고 침착 한 목소리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픈 Maximilla의 머리에 손을 대고 즉시 그녀를 치료했습니다!

총독에게 안은 아내의 치료에 기뻐했지만 진실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이교도 신앙과 물질적 지혜로 모든 것을 측정하면서 그는 Andreas를 전문 의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 보상으로 천 금화 합계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도는 금화는 자신의 것이지만 곧 상을 받을 것이라고 총독에게 말하면서 상을 거절했습니다. 이 말로 그는 기독교 신앙에 대한 Maximilla의 가입을 의미했습니다.

Aegeatis는 Maximilla 치료 후 증가한 사도 Andrew의 전체 행동이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보았지만 즉시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로마에서 돌아와 황제 앞에 나타나자마자 기독교 신앙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할 계획이었습니다.

이 부재 기간 동안 그의 형제 Stratoklis는 그의 믿을 수 있고 많은 사랑을 받는 하인 Alkman과 함께 Patras에 도착했습니다. Maximilla는 갑자기 Alkman이 심각한 병으로 아팠고 Stratoklis는 큰 절망에 빠졌을 때 사도 Andreas와 이 두 사람을 만날 기회를 찾았습니다. Maximilla가 이끄는 그는 Andreas를 찾았습니다. 신의 성도는 스트라토클리스가 살았던 프라에 토리움으로 서둘러갔습니다. Alkman의 침대 위에는 그를 치료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마술사와 치료사"가 있었다. 사도는 주님과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 한 후 손을 뻗어 환자를 붙잡고 똑바로 들어 올린 후 "현명하고 꾸준하게 그리고 질서 있게 말하고 헛되이 사도를 걸었습니다."

2-6 사도 안드레의 투옥

불 경건한 애게아띠스의 귀환은 또한 그의 아내, 형제 및 다른 친척들이 기독교인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이 영적 분위기의 끝을 알렸습니다. 그는 처음에 Maximilla가 우상 숭배로 돌아갈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부인했을 뿐만 아니라 남편에게 우상을 부인하고 유일한 그리스도인의 참 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에게 해는 화를 냈습니다. 그는 화를 냈습니다. 사도 안드레가 일어난 일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믿고 그는 체포와 "가장 안전한 경비대에"투옥을 명령하면서 많은 고문으로 그를 위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아첨이나 심지어 위협으로 그의 아내를 설득하려고 했습니다. 와서 내게 돌아 오십시오. 그는 그녀에게 말할 것입니다. 예전처럼 되십시오. 와서 당신을 위해 내가 감옥에 갇혀있는 이 낯선 사람을 풀어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내 말을 듣지 않으면 이전의 사랑을 기억하면서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리고 이제 나는 당신이 말리기를 간절히 바랬던 이방인, 이 여러 가지 부정직함으로 고통을 겪습니다"("순교자", 15).

그리고 남편의 아첨도 다른 위협도 Maximilla를 움직이지 않았지만, 그녀가 사도 Andreas의 고문적인 죽음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마지막 경고는 그녀를 두려워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즉시 감옥으로 달려가 성인에게 알렸습니다. 그는 두려워하는 대신 "주님에 대한 두려움을 주장하면서 오히려 그녀를 지원"했습니다. 그는 슬픔이 이생에서 영원하지 않다고 말했다. 하늘에서 기뻐하려면 견뎌야 합니다. 나를 위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주님을 본받으며 십자가에 못 박히신 죽음까지 고통을 겪는다면 나는 매우 행복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가능한 한 빨리 그와 영원히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프라에토리움에서 이 새로운 기적 (막시밀리아의 치료가 선행 되었음) 이후 모든 망설임이 사라졌습니다. 총독의 아내 인 이피다마 (또는 에피다미아), 스트라토클리스, 알크만 및 그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침례를 받고 기독교 공동체에 입대했습니다. 로마에서 애게아띠스 총독이 돌아올 때까지 그들은 새로운 신앙을 더 깊이 알게 되고 "평화의 유대 속에서"동정, 단합, 사랑의 분위기 속에서 살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 말과 사도의 모범에 힘 입어 Maximilla는 Aegeatis와의 새로운 만남에서 더욱 용감하게 나타났습니다. 그는 심지어 회개하지 않는 이교도와 함께 사는 것보다 순교가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말은 남편을 더욱 화나게 했고,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이 노인이 당신의 마음을 바꾸지 않으면 당신이 나에게 돌아갈 수 있다면, 나는 그와 당신을 배신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애게아띠스가 막시밀리라의 마음을 구부리겠다고 위협하는 동안 그리스도의 사도는 그녀에게 "위협 때문에 포기하지 마십시오"라고 그녀에게 확고한 믿음을 유지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녀는 괜찮아. 자신을 순수하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그와의 성관계에서 ". 나에 관해서는, 나는 감히 말로도 그의 위협을 실행하지도 않는다. 그가 나를 피에 굶주린 짐승에게 넘겨 주든, 불에 태워 버리든, 바다에 빠뜨리든, 칼로 참수하든, 십자가에 못 박히든, 그는 우리가 우리를 가지고 있는 주님을 사랑하고 헌신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우실 것입니다. 우리의 시선과 그의 왕국에 참여하기 위해 우리가 긴급히 가야 할 사람은 그분 자신이 우리에게 보증 한 것처럼.

이 말을 듣고 그곳에 있던 조카의 오빠 인 스트라토클리스는 감동을 받고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사도 안드레는 그를 손으로 잡고 위로하며 그가 왜 침착하지 않고 그렇게 한숨을 쉬는 지 물었습니다. 나는 내가 주님의 말씀을 너희에게 드러냈고 비옥 한 땅에서와 같이 너희 마음에 뿌려서 백배의 열매를 맺게 된 것을 기뻐한다. 그러니 화 내지 마시고 당신은 내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Stratoklis는 그가 사도의 죽음에 대한 위협을 받고 더 이상 그의 신성한 말씀을 듣지 않기 때문에 울고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성도는 자신의 가르침이 공허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뻐했으며 주님과 그분의 복음을 위해 곧 뒤따를 그의 시련, 정죄 및 순교를 알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2-7 십자가에 못박음으로써 정죄와 죽음

Achaia Aegeatis의 총독이 아내의 개종에 대한 모든 희망을 잃었을 때 그는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탁월한 막시밀라의 부모를 두려워하면서 그는 감히 그녀에게 아무것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일어난 일에 대해 자신도 비난 한 성도에게 모든 분노를 돌렸습니다.

그의 명령에 따라 그들은 "로마 왕들이 폐지 한"새로운 종교를 전파하고 있는 반면에 유대인 인 예수의 동포들은 그의 가르침을 승인하지 않았고 십자가에서. 이 고발의 공식화 후, 성 안드레와 총독 Aegeatis 사이에 다음과 같은 대화가 이루어졌으며 "거룩한 사도 안드레의 행위와 순교"에 저장되었습니다.

안드레: 내 주님의 십자가에 못 박히심에 어떤 신비가 숨겨져 있는지, 인류에 대한 어떤 사랑으로부터 그는 자신의 자유 의지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Aegeatis: 무슨 말씀 이시죠? 그가 자신의 제자에게 배신 당하고 유대인들에게 체포되어 빌라도에게 넘겨지고 유대인의 요청에 따라 십자가에 못 박혔는데, 그가 자신의 자유 의지로 십자가에 못 박혔다 고 어떻게 주장합니까?

Andreas: 하지만 저는 그와 함께 있었고 목격자로서 그가 자발적으로 죽음에 굴복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포되기 오래 전에 그는 사람들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힐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고, 그의 제자들 중 누군가 자신을 배신 할 것인지를 알고 있었으며, 원한다면 떠나 숨을 시간이 있어서 유대인들이 그를 체포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제자가 그를 유혹하여 숨으려고 했을 때 그는 그가 익숙하고 유다가 잘 알고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Aegeatis: 어쨌든, 의도적으로든 의도하지 않았든, 당신은 또한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히고 범죄자로 살해 당했다고 고백합니다.

Andreas: 그러나 나는 그것이 "십자가의 위대한 신비"라고 말했다. 당신이 원한다면 기꺼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총독은 그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그가 확신하지 못하면 그리스도의 사도를 십자가에서 같은 죽음에 굴복시킬 것이라고 미리 위협했습니다. 성 안드레는 말의 힘으로 십자가의 신비를 발전 시켰지만, 두꺼운 무지와 이교도 광신은 애게아티스가 관련 가르침에 참석하고 이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성 안드레에게 자신의 신들에게 제물을 바치기 위해 불렀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명령에 따라 사도는 총독이 Andreas와 Maximilla의 태도 변화에 대한 모든 희망을 소진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감옥으로 다시 인도되었습니다.

첫 번째 사도가 포로 상태에 있는 동안 많은 사람들, 기독교인 또는 숭배자들이 그의 석방을 보장하기 위해 기꺼이 무력을 사용하겠다고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에게 도시의 평화를 방해하거나 "정체되고 사악한 불안"을 일으키지 않도록 지시했습니다.

그는 항복했을 때 극도로 오래 참음으로 행동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예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안심시킨 후, 그는 그리스도인들이 찬송가를 부르는 동안 침착하게 건축의 말로 그들을 계속 언급했습니다. 밤에 그는 성찬식을 거행하고 주님의 몸과 피를 참석 한 사람들에게 전달한 후 Stratoklis를 장로로 성임하여 새로 설립 된 Patras 교회에 목사를 두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사람을 거룩한 입맞춤으로 안고 평화롭게 풀어주었습니다".

아침에 총독이 그날 밤의 사건을 알렸을 때, 그는 거지 안드레를 무대로 불러 들였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승인하지 않은 후 분노하여 마지막으로 우상에게 희생을 바쳤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사도는 그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인내 할 최악의 고문도 용기를 가지고 받아 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퉁명스럽게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에게 해는 먼저 성자를 세게 때린 다음 그를 묶고 십자가에 못 박지 않도록 명령하여 더 오래 교수형 되어 그의 순교가 연장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가 순교의 장소로 인도되는 동안, 많은 기독교인들이 그들과 함께 Stratoklis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를 군대에서 해방시키고 싶었습니다. 성 안드레는 그들을 막고 주님께서 그들을 부르시면 자비롭고 온유하고 겸손하고 순교 할 준비가 되라고 조언했습니다.

잠시 후 행렬이 X 자 모양의 십자가가 이미 준비된 "모래의 바다 가장자리를 향해"도착했습니다. 세인트 안드레에게 다가 가자 그는 "내가 큰 소리로 살아 가면서"그를 칭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의 튜닉을 벗고 집행자들에게 주었고 군중에게 Aegeatis의 결정에 저항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사형 집행자들은 총독의 명령에 따라 그를 못 박지 않고 머리를 숙인 채 그를 십자가에 단단히 묶었습니다. 그러나 "예의와 경건 때문에 그는 십자가에 못 박히지 않는 것 같다". 그들이 떠났을 때, 참석 한 기독교인들은 십자가에 못 박힌 성도를 둘러싸고 "사도에도 불구하고 유용한 것이 무엇인지"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 욕망을 빼앗기지 않았습니다.

3 일 밤낮으로 성 안드레는 십자가에 묶여 기독교인과 선의의 이교도들을 가르쳤습니다. 4 일째 되는 날, 분노한 군중이 총독이 판결을 내리는 법정으로 달려가 그의 결정이 안드레에게 부당하다고 소리 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영혼을 진정시키기 위해 석방을 요구했습니다. 반란의 위협에 직면 한 Aegeatis는 성인이 아직 살아 있고 매달려있는 곳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부는 그가 그를 자유롭게 할 것이라고 믿었고 서둘러 Maximilla, Stratoklis 및 Saint Andreas에게 경고했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도가 이 사실을 알고 총독도 도착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나는 이미 나의 왕을 보고 경배한다"고했기 때문에 그를 풀지 말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러나 군중이 그의 석방을 요구했기 때문에, 성자는 "하늘에서 큰 묵상의 음성을 듣고 말했습니다: 전제 자여, 나에게 나무에 매달린 사람이 다시 풀리는 것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가 이 말을 했을 때 그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귀신을 버렸습니다.

2-8 총독의 자살

막시밀리라는 Stratoklis의 도움으로 성스러운 사도의 시체를 해체하고 기름을 바르고 향수로 기름을 부은 후 그녀를 위해 준비한 "해변 근처" 무덤에 묻었습니다. 근처의 작은 집에서 그녀는 "갇혀있는" 상태로 남아 있었으며 더 이상 불행한 남편과 접촉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내를 다시 데려 올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분노에 사로 잡혀 완전한 절망에 빠졌다. 밤에는 깊은 침묵 속에 일어나서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큰 높이에서 몸을 던졌다", "도시 시장 한복판에서 구르며 숨을 내 쉬었다". 이 쓰라린 결말 이후, 그의 형제 Stratoklis는 Aegeatis의 시신을 "폭렬하게 죽은 자들 가운데"묻히도록 준비했습니다.

2-9 성물의 모험

박해 기간 동안에도 성 안드레의 무덤은 그대로 남아 있었고 병자들의 "많은 치유"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콘스탄티누스 대왕의 아들 인 콘스탄티누스 통치 기간 동안 군 "유명한" 성 아르테미오스는 성스러운 사도들의 성물인 제국의 여러 지역에서 콘스탄티노플로 수송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에는 Thebes의 전도자 Luke와 Patras의 Saint Andrew가 있습니다. 파트라스의 기독교인들은 전통을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나서야 Artemios가 관대하게 도시의 수로 건설을 착수했을 때 그들은 동의했습니다. 이전 된 성물은 콘스탄티누스 대왕이 세운 "거룩한 사도 교회의 ​​성탁 안에" 보관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357 년 3 월 3 일에 열렸습니다. 약 200 년 후 (550 년) 그들은 유스티니아누스가 세운 더 영광스러운 거룩한 사도 교회에 안식을 위해 누워있었습니다.

다양한 고대 자료에 따르면 Saint Artemios는 사도 Andrew의 성물 전체를 콘스탄티노플로 운반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테살로니키의 한계 안에"(찬송 작가 요한, 9 세기), 고린도와 아테네의 거룩한 프란티노스에서), 아토스 산의 수도원에서, 십자군 전쟁과 도시의 멸망 (1453) 이전에 유물 조각의 존재를 언급합니다. "정직한 카트는 Patras에 존재한다고 합니다." 또한 서양에는 성 안드레의 성 유물 조각이 여러 부분에서 제공되는 많은 전통이 있으며, 이는 성자의 전체 성물이 콘스탄티노플에서 복구되지 않았음을 확신하는 사실입니다.

그의 성물을 스코틀랜드로 운반하는 전통은 황제 테오도시우스 황제 (408 ~ 450), 픽티시 위고 (9 세기), 콘스탄틴 (4 세기)에 주님의 천사가 등장했을 때 매우 강력합니다. 수도사 (또는 감독) 레굴루스는 그에게 신성한 유물 조각을 가져다가 배를 타고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항해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배는 며칠 후 스코틀랜드의 Mucros 항구에 침몰하여 나중에 스코틀랜드의 수도가 되었고 "모든 스코틀랜드 교회의 어머니"가 되었으며 Andreopolis로 명명되었습니다. Picts와 Scots의 국기는 "스코틀랜드와 영국의 통일 이후 오늘날까지 보존 된 영국 국기에 포함 된 십자가를 가져 왔습니다."

또 다른 전통은 1204 년에 그들이 콘스탄티노플을 점령했을 때 성물이 십자군에 의해 이탈리아로 옮겨 졌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을 떠난 사람들은 1208 년에 Amalfi시에 있는 Agios Andreas 교회에 그것을 아주 잘 숨겼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난을 두려워하여"요점이 비밀로 유지 되었기 때문에 결국 지인이 사망했거나 생존자에게 알리지 않았기 때문에 잊혀졌습니다. 이 유물의 존재는 젊은 이탈리아 학자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성자의 전차와 관련하여 가장 심각한 버전은 도시의 몰락 (1453)까지 Patras에 보관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도시가 터키에 의해 정복 되려고 할 때, 토마스 팔라이올로고스는 파트라스를 떠나 이탈리아 안코나 (1460 년 11 월 16 일)로 떠나 그곳에서 로마로 가서 그가 교황에게 선물 한 영예로운 수레를 가져 갔다. 크로노그래프 Georgios Frantzis가보고 한 More B '. 성 베드로 교회와 은색 성소 (17.6.1464)에 적절한 공간이 세워졌을 때, 전차가 그곳에 배치되고 보관되었으며, 이는 공식적으로 6 월 셋째 주 일요일에 기념되었습니다.

2-10 정직한 카트를 파트라스에게 반환

물론 파트라 스시는 더 이상 신성한 유물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신성한 보호자와 후원자를 적절하게 존중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오스만 멍에에서 해방 된 후 1835 년에 "큰 화려하고 첫 번째 사도로 인한 존경과 경건에 비례하는 건물"의 건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위원회가 결성되었습니다. 이 교회는 1836 년부터 1834 년까지 재건되었습니다. 1847 년 러시아 궁정 안드레 무라비예프는 아토스 산에서 불평을 하고 있던 전 모쇼니코스 주교 칼리니코스로부터 받은 성자의 손가락 조각을 교회에 제공했습니다.

해방 (1836 ~ 1845) 이후 순교지에 재건 된 교회는 실내 장식이 풍부하고 훌륭하게 그림이 그려져 있지만 Patras 주민들은 후원자이자 보호자로서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1900 년에 새 교회 건축이 승인되었습니다. 실제로 1908 년 6 월 1 일, 당시의 조지 1 세 왕이 축제 분위기에서 초석을 놓았고 수십 년 후에 건축 및 장식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그것은 외부 적으로나 내부적으로 모두 장엄하고 인상적입니다. 중앙 돔은 높이 43m, 높이 5m의 황금 십자가, 12 개의 작은 돔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는 그리스도의 사도들과 같습니다. 인상적인 존재감으로 파트라스 만과 펠로폰네소스의 수도를 지배합니다. 교회의 원래 디자인은 프랑스 건축가 Emile Robert가 소유했지만 나중에 Anastasios Orlandos 교수와 교회 건축업자 Georgios Nomikos가 디자인했습니다. G. Nomikos가 디자인 한 대리석 아이콘은 Tinian 예술가 K. Perraki와 A. Skari (1971)는 P. Vampoulis와 "Pachomian"hagiographers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나무 조각 "샹들리에"(G. Nomikos가 설계)는 Theofanis Nomikos가 만들었고 인상적인 바닥은 Stel 형제가 만들었습니다. 및 Em. G. Nomikos가 디자인 한 Mastori (1971)는 극락조, 동물 및 식물과 함께 상징적 표현의 구슬을 상감 세공 한 구성입니다.

우리의 거룩한 교회는 최초의 그리스도의 제자를 존경하고 존경하며 나이를 먹습니다. 그러나 특히 Patras는 찬송가 작가가 "Ainos에게"를 부를 때 그를 목자, 후원자 및 보호자로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에서 ':

도시의 파트라스, 목자가 획득되고

수호 성인과 모든 사람의 위험,

슬기로운 안드레여,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는 항상 그것에 찬성합니다.

다 치지 않은 구출을.

파트라스는 빠르면 1836 년 (1868 년에 중단되고 1930 년 이후 반복됨)에 "시 당국과 국민이 뒤 따르는" 행렬로 경의를 표했지만, 성도 대도시의 인류 지도자이자 파트라스 지방 자치 단체 인 로마의 교황을 설득하여 순교의 장소 인 성인의 병거로 돌아가도록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행동은 동방 교회와 서양 교회 사이에 "사랑의 대화" 정신이 나타났을 때 결실을 맺었습니다 (아테나고라스 교황-교황 요한 3 세). 추기경들에게 연설하는 동안 로마 교회의 성직자는 "그리스 정교회에 대한 우리의 존경심과 우리의 형제 같은 마음에 개방하려는 우리의 의도의 표시로 사도 안드레의 전차가 돌아왔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1964 년 9 월 26 일, 아우구스티노 베아 추기경이 이끄는 교황 대표단은 504 년이 지난 후 명예의 전차인 황금성 유적지인 파트라스로 돌아 왔습니다. 20 명의 대제사장, 교구의 전체 성직자, 공식 주 및 지방 자치 단체 및 소수의 사람들이 있는 파트라스의 메트로폴리탄, 콘스탄틴은 도시의 세 동맹 광장에서 성물을 받았습니다. 형성된 신성한 행렬은 주요 거리를 통해 오래된 것 옆에 재건 된 Agios Andreas의 새로운 장엄한 신성한 교회로 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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